협회소개

1.협회장인사말

본문


 존경하는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


오직 테니스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제2대 전라남도 테니스협회장에 취임한 유인숙입니다.

30여 년 동안 테니스 동호인으로 활동하며 누구보다도 테니스에 큰 관심과 애정이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매너 스포츠의 대명사인 테니스의 저변 확대와 동호인 활동의 활성화, 엘리트 체육인 육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전남테니스협회의 발전적 운영을 위해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체육회 및 관계기관과 협조 체제를 구축하여 안정적으로 재정을 확보하고, 부족한 시설 투자 요청을 통해 협회의 현안 사업이 신속히 해결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각종 동호인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대회 운영 지원과 코트 시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2개 시·군의 시설 현황을 파악하여 각 시·군의 현안 사업에 대해 지역협회와 협조 체계를 유지하며 업무를 진행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초···대학교 엘리트 선수 육성과 청소년들의 테니스 입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도내 엘리트 선수 육성을 위해 우수선수의 도내 학교 진학에 필요한 방안을 강구하여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시·군 체육회와 지자체의 주말 체육학교 및 방과후 활동에 테니스 종목을 개설하여 청소년들이 쉽게 테니스에 입문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겠습니다.

 

2023년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정한 운영과 시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회 개최를 위한 시설 투자 예산 확보와 지원을 위해 관계기관과 협조하여 시설이 조기에 완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테니스의 저변 확대와 전남테니스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대 전라남도 테니스협회장 유 인 숙